반응형
모바일에서 'Google/Apple 로그인' 기능을 이용하여 게임을 이용하셨다면
PC에서 로그하실 때에도 해당 플랫폼을 선택하여 로그인 해주셔야 합니다.
예시) 모바일에서 구글 ID를 선택하여 게임을 했다면,
PC에서도 ID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아래 [Google 로그인]을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본인인증이 되지 않은 넥슨ID는 PC에서 본인인증 후 게임 이용이 가능며,
넥슨ID 보유개수 초과로 이미 보유한 '새로운 넥슨ID 생성이 불가능합니다' 메시지가 노출된다면
게임정보이관을 통해 다른 넥슨ID로 게임정보를 이관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게임정보이관 안내 FAQ [바로가기]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상점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없어요 (0) | 2023.01.14 |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프리시즌 플레이 데이터는 유지되나요? (0) | 2023.01.14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고객센터와 전용창구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0) | 2023.01.14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계정 삭제 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데이터만 삭제되나요? (0) | 2023.01.14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플랫폼 특전 카트가 보이지 않습니다. (0) | 2023.01.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