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일한 신상으로 보유할 수 있는 넥슨ID 최대 개수를 초과한 경우,
[새로운 넥슨ID 생성이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이로 인해 게임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화면 아래의 [게임정보 이관] 버튼을 눌러 명의 내 넥슨ID로 게임 정보를 이관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정보 이관은 넥슨ID당 게임별 1회만 가능하며, 이관 완료 후에는 이전 상태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게임정보 이관 시, 주의사항을 모두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 진행해 주세요!
게임정보 이관 중 기존 게임 이용 기록이 있는 경우에는 ‘이관불가’로 표시되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게임 데이터를 삭제하신 이후 이관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이메일을 삭제해서 탈퇴 시 이메일 인증이 불가합니다. (0) | 2023.01.12 |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탈퇴한 넥슨ID를 복구할 수 있나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넥슨ID 가입에 필요한 본인인증 수단이 없어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외국인도 넥슨ID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탈퇴한 넥슨ID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없어요. (0) | 2023.0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