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고객센터와 전용창구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by 모리안 2023. 1. 14.
반응형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이용 중 고객센터로 보내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접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궁금증이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문의 접수 전에 FAQ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FAQ 게시판 바로가기]
 
2. FAQ에서 궁금증 해결을 하지 못하셨나요?
건의/버그/튕김의 경우 아래 전용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전용 창구에 맞게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겠습니다.
 
건의사항 전용 창구: https://naver.me/FWPB1rFc
버그제보 전용 창구: https://naver.me/FUGZgWsW
튕김/끊김 전용 창구: https://naver.me/5Bx8qb8b
 
3. 확인된 현상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확인된 현상”으로 안내드립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4. 이외에 계정/결제 및 게임 이용 중 아이템이 소실되는 등의
불편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1:1문의 접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