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넥슨캐시 결제 후, 30분이 지나도록 충전이 되지 않는다면
비정상적인 결제건으로 3일 내에 자동으로 결제가 취소됩니다.
만약 넥슨캐시가 충전되지 않고, 3일 후 자동 결제취소가 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 양식에 맞추어 1:1 문의를 접수하여 주시면, 꼼꼼히 확인하고 안내 드리겠습니다.
[넥슨캐시 미충전 문의 접수 양식]
1. 넥슨ID:
2. 결제수단:
-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전화 결제 등의 수단을 기재헤주세요.
3. 결제정보:
- 카드사/은행 명칭, 컬쳐랜드ID, 핀번호, 휴대전화 번호 등의 정보 기재
4. 결제날짜:
5. 결제금액:
6. 문의내용: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모바일 플랫폼에서 상품을 구매했으나 지급되지 않았아요. (0) | 2023.01.12 |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넥슨캐시를 충전하다가 오류가 발생해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결제 시 보호자 동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넥슨캐시가 사라졌어요. (0) | 2023.0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