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 환경에서는 간혹 구매한 상품이 바로 지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게임을 종료하시고 다시 게임을 시작해보시거나 상점에 다시 입장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24시간 이후에도 상품이 지급되지 않는다면 주문번호와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주문 번호 확인 방법
▶ 구글(거래 ID): GPA.0000-0000-0000-00000
[Google Pay 홈페이지 (https://payments.google.com/)→ 로그인 → 거래내역] 또는 [결제 영수증]
▶ 애플(주문 ID): 대문자 알파벳+숫자 형식(10자리)
[애플 고객지원(https://reportaproblem.apple.com/) → 로그인 → 설정 → 프로필 → 미디어 및 구입항목 → 계정 보기 → 구입내역]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K-COIN을 구매했는데 지갑에 들어오지 않않어요 (0) | 2023.01.12 |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K-COIN이 사라졌어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넥슨캐시를 충전하다가 오류가 발생해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결제는 되었는데 넥슨캐시 충전이 되지 않아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결제 시 보호자 동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0) | 2023.0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