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이메일을 삭제해서 탈퇴 시 이메일 인증이 불가합니다.
Manannan
2023. 1. 12. 17:31
반응형
이메일의 정보가 변경되거나 삭제되어 이메일 인증을 하실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넥슨 이메일 ID를 수정하고 인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ID 변경 방법]
STEP 1)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홈페이지 오른쪽 위의 넥슨 닉네임을 클릭하여 [ 내 정보 ]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STEP 2) 이동된 넥슨 멤버스 페이지에서 [ 내 정보 관리 ] - [ 넥슨ID 변경 ] 메뉴를 클릭합니다.
STEP 3) 변경 시에는 본인확인을 진행하게 되며, 확인 후에 이메일 ID를 변경합니다.
STEP 4) 변경된 이메일 ID로 발송된 메일을 통해 인증을 진행한 뒤, 직접 탈퇴를 진행합니다.
※ 6개월에 1회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이미 넥슨에 가입된 이메일ID로는 변경 불가합니다.
※ 텍스트 형식의 아이디를 사용하는 고객님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