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xon 모듈 업데이트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 넥슨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다운로드]-[에러복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저장하시고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복구시작]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경우 자동으로 넥슨 관련 모듈을 삭제한 뒤 재설치되며
설치가 완료되면 로그인하셔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재설치 하셨는데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
에러복구 프로그램이 저장된 폴더에 생성되어 있는 로그파일(nexon_repair.log)을 첨부해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탈퇴한 넥슨ID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없어요. (0) | 2023.01.12 |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튕김/끊김 현상이 심해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엔진 실행을 위해서는 DX11 피쳐 레벨 10.0 이 필요합니다.' 팝업이 노출돼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OPENGL32DLL 오류 팝업창이 뜹니다.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Nexon Game Security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0) | 2023.0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