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설치 중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형식에 맞춰 내용 기입 후 고객센터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작성 내용]
1. 레이서명/이용 플랫폼:
2. 오류 현상
3. 오류 스크린샷을 첨부해 주세요.
4. 이용 플랫폼이 PC인 경우 문의 시 [PC 사양 수집] 버튼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Nexon Game Security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0) | 2023.01.12 |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Android) 게임 설치/실행 중, "리소스 분석 중" 단계에서 멈췄어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에뮬레이터(앱플레이어)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게임 최소/권장 사양을 알려주세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ERROR CODE에 따른 조치사항을 알려 주세요. (0) | 2023.0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