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획득한 카트가 차고에 노출되지 않거나 기존의 카트가 사라졌다면,
먼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① 특정 플랫폼 전용 카트인 경우, 다른 플랫폼에서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예시: 플레이 카트)
일부 특전 아이템은 특정한 플랫폼에서만 사용 및 획득이 가능하여,
다른 플랫폼으로 접속한 경우에는 차고에서 카트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 특전 카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도움말 바로가기]
② 차고 페이지가 넘어가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위 상황을 모두 확인하였으나 보유하고 있던 카트가 사라졌거나,
획득한 카트가 노출되지 않으실 경우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라이더] 팩토리 런 모드 자주 묻는 질문 (0) | 2023.04.12 |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매칭 대상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0) | 2023.02.17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일부 이모션의 효과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0) | 2023.02.03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라이센스 획득 보상이 일부 안 들어왔어요! (0) | 2023.02.03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라이센스 획득 일자가 변경되었어요! (0) | 2023.02.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