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권리침해로 UGC 콘텐츠 이용이 중단된 경우,
UGC 사용 제한 시점부터 영업일 기준 30일 이내에 이용재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영업일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공휴일 제외)로,
해당 시간 이후 접수되어 이용재개 신청 기간이 지난 UGC는 삭제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1. 이용재개 신청 가능여부 확인
- 제작한 UGC 디자인의 정당한 권리자임을 증빙할 수 있는 경우 콘텐츠 이용재개 요청이 가능합니다.
2. 이용재개 접수하기
- 이용재개 신청 양식을 작성 후 문의를 접수해주세요.
- 권리자 증빙을 위한 서류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는 웹 팩스(FAX : 0502-258-8322)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3. 처리결과 확인
- 고객센터 - 내 문의내역을 통해 처리결과를 확인해주세요.
- 권리자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이용재개 접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요청자와의 분쟁이 진행중인 동안에는 콘텐츠 이용재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건의사항이 있어요. (0) | 2023.01.12 |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권리침해 피해를 입은 경우 어떻게 신고하나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권리자 확인을 위한 첨부서류는 무엇이 있나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게임접속이 제한되었습니다.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마이핀(MyPIN)은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나요? (0) | 2023.0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