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 이용 중, 로딩 화면에서 진행이 되지 않는 현상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네트워크 상태가 불안정할 경우
: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컴퓨터에 랜선을 직접 연결하여 이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 사용하고 계신 기기의 사양이 게임 사양보다 낮은 경우 [최소/권장 사양 안내 FAQ]
위 두 가지 항목에 해당되지 않으실 경우,
이용하고 계신 기기의 사양과 함께 문의를 접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PC: 문의 접수 시, 아래의 [PC사양 수집] 버튼을 눌러 문의 접수
* 모바일: 기기의 모델명, OS 정보를 기재하여 문의 접수 [기기명, OS 정보 확인 방법 FAQ]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커뮤니티 이용의 모든 것! (0) | 2023.01.12 |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게시글 신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넥슨캐시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넥슨캐시 한도를 늘리고 싶어요! (0) | 2023.01.12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넥슨캐시 한도를 알고 싶어요! (0) | 2023.01.12 |
댓글